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라이엇 API
- java
- 리코쳇로봇
- 인프런
- 스프링부트
- 영속성
- 조회수중복
- 엔에첸
- JPA
- 포트 죽이는법
- 자바
- 더티체킹
- 김영한
- 자바ORM표준JPA프로그래밍
- 알고리즘
- 백엔드 스쿨3기
- 백준
- 멋쟁이사자차럼
- 테크잇
- already use
- BFS
- 프로그래머스
- 스프링 입문을 위한 자바 객체 지향의 원리와 이해
- 시소 짝꿍
- DFS
- 인텔리제이 에러
- 올리브영 고객센터
- 전적 검색
- 카카오2023신입공채
- 최주호
Archives
- Today
- Total
My Blog
[JAVA] 각도기 본문
https://school.programmers.co.kr/learn/courses/30/lessons/120829
class Solution {
public int solution(int angle) {
int answer = 0;
if(angle > 0 && angle < 90){
answer = 1;
}
else if(angle == 90){
answer = 2;
}
else if(angle > 90 && angle < 180){
answer = 3;
}
else{
answer = 4;
}
return answer;
}
}
728x90
'알고리즘 > 프로그래머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JAVA] 점의 위치 구하기 (0) | 2023.02.23 |
---|---|
[JAVA] 양꼬치 (2) | 2023.02.23 |
[JAVA] 두 수의 나눗셈 (0) | 2023.02.22 |
[JAVA] 숫자 비교하기 (0) | 2023.02.22 |
[JAVA] 프로그래머스 - 나머지 구하기 (0) | 2023.02.21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