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최주호
- 포트 죽이는법
- 시소 짝꿍
- 영속성
- 자바
- 카카오2023신입공채
- 테크잇
- 김영한
- 엔에첸
- BFS
- 전적 검색
- 리코쳇로봇
- java
- 올리브영 고객센터
- 백엔드 스쿨3기
- 프로그래머스
- 자바ORM표준JPA프로그래밍
- DFS
- 인텔리제이 에러
- 더티체킹
- 스프링 입문을 위한 자바 객체 지향의 원리와 이해
- 백준
- 라이엇 API
- already use
- 스프링부트
- 인프런
- 멋쟁이사자차럼
- 조회수중복
- 알고리즘
- JPA
Archives
- Today
- Total
My Blog
CJ텔레닉스(올리브영 알바 후기) 본문
하게 된 계기 : 시급 12000원에 식대6000원 주휴수당까지 준다하니 꽤나 고시급알바여서 바로 지원했다.
CJ텔레닉스 안에는 대한통운, 올리브영, 등등 CJ에 해당하는 회사 고객센터가 다 몰려있다.
나는 첫 날 가서 교육을 들었고(다른 콜센터 알바와 달리 교육기간이 1일임) 교육수당은 32000? 원 이였던거같음
메뉴얼이 다 있어서 그렇게 어렵지 않겠다고 생각했는데 실전은 달랐다 ㅠ
교육 하루 듣고 다음날 출근해서 오전까지 교육을 듣는다 ( 단 이틀날부터 교육수당을 주는 것이 아닌 시급12000원으로 계산)
그렇게 교육 다 듣고 첫 콜을 받는데 첫 콜 부터 진상이 걸렸다.
자기가 사은품이 있어서 이걸 주문했는데 사은품을 왜 안주냐는 콜이였다.
사은품이 다 떨어지면 조기종료 될 수 있다는 문구가 분명히 써있다.
하지만 고객은 그런게 중요한게 아니다 ㅠ
문구가 있든 없든 자기 이 상황에 불만이 가득 차있고 빨리 해결해달라는 식으로 짜증을 내면서 얘기한다
확실히 이런 고객들은 본사측에서도 사은품을 더 증정하는둥 약간의 융통성을 발휘해서 증정해주기도한다.
아무튼 일 한 후기는
멀티가 안되면 굉장히 힘들다.
전화 받으면서 고객님의 정보를 보고 컴퓨터로 일 처리를 해야한다는 게 쉽지만은 않다..
그리고 진상이 생각보다 많다는거 ㅠㅠ..
728x90
Comments